하나은행, 2023 계묘년 맞이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 실시

이슈경제 승인 2023.01.04 19:39 의견 0
X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손님들의 신년 각오와 결심을 응원하기 위한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는 '급여하나월복리적금',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 '내맘적금' 등 하나은행 대표 적금 3종을 가입한 손님을 대상으로 하며,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리 우대 쿠폰을 발급해 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 금리 우대 쿠폰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 9만좌 한정으로 발급되며,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적금 가입 시 급여하나월복리적금 가입 기준 최대 6%의 (1년, 세전)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손님 한 명당 한 매만 발급되며 쿠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3년 새로운 한 해, 손님이 이루고자 하는 계획과 다짐이 꼭 실현되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손님을 위한 금융상품 출시와 이벤트 시행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