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 수험생 자녀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 선물 전달

이슈경제 승인 2022.11.20 17:02 의견 0
X

OK금융, 수험생 자녀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 선물 전달

<이 기사는 2022년 11월 16일 16시 2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회장 최윤)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수능 대박 기원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수능 대박 기원 선물 세트는 시험 당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쿠키, 초콜릿 등으로 구성됐으며, 임직원으로부터 사전에 신청받은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도 함께 전달했다.

OK금융그룹은 수능 응시를 위해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달하고 스트레스 해소의 장을 마련하고자 수능 종료 후 'OK금융그룹 읏맨 프로 배구단 경기 직관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OK금융그룹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사내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가족 친화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매월 2회를 '가정의 날'로 지정해 임직원의 빠른 귀가를 독려하고 있으며 ▲생일인 직원이 조기 퇴근하는 '읏데이(Day)' 운영 ▲연 1회 직원 및 가족 건강검진 등의 복지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1박2일 캠핑 프로그램'을 신설했으며, 지난 5월 서산에 이어 지난 10월에는 하동 캠핑장에서 임직원 가족이 가을 단풍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OK금융그룹은 임직원들의 참여와 소통에 기반한 전사적인 조직문화 혁신에 방점을 두고 임직원 소통창구 다변화에도 힘쓰고 있다.

그 일환으로 입사 1년차 직원들로 구성된 차세대 리더 협의체 '주니어보드'를 발족해 조직문화 개선 및 발전을 위한 창의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있다.

주니어보드에서 나온 아이디어는 OK금융그룹 경영 및 업무 환경 전반에 반영하고 있는데, 주니어보드 출범 이후 ▲신입 및 경력 입사자를 위한 매뉴얼 제작 및 배포 ▲지점 환경개선을 위한 분리수거함 설치 ▲매주 금요일 캐주얼데이 시행 등이 실제 업무에 반영됐다.

또한 OK금융그룹은 카카오톡 채널 '오케이조직문화'와 유튜브 채널 'OK금융그룹 컬쳐 플레이스(Culture Place)'를 운영하며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근무 여건 개선 등을 위한 소통 창구로 활용하고 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해온 임직원 자녀들이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길 바라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임직원 가족 여러분들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제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OK금융그룹 보도자료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