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IBK 자산관리클래스(랜선투어편)’ 진행

박종완 기자 승인 2022.04.20 20:07 의견 0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트렌디한 자산관리 고객들을 위해 랜선으로 떠나는 해외여행인 ‘IBK 자산관리클래스(랜선투어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IBK 자산관리클래스’는 매년 IBK우수고객 및 거래기업 CEO를 대상으로 각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를 초빙해 진행하는 세미나로 올해는 강연 대신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고객들의 갈증을 채워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사전에 참가를 신청한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IBK 자산관리클래스(랜선투어편)‘는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실시간 랜선투어와 함께 사전에 제공된 현지음식 밀키트, 투어 가이드북을 활용해 자택에서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

‘IBK 자산관리클래스(랜선투어편)’는 20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하며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에 등장했던 프로 가이드팀의 권승완, 성예은 전문가가 함께한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번화가와 가우디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다양한 관점에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참가자 300명 선착순 접수를 시작한지 5분 만에 마감되는 등 금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5월 12일에는 프랑스 파리를 주제로 랜선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