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 진행

박종완 기자 승인 2022.03.21 19:44 의견 0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만을 모아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는 제주여행을 위한 항공, 호텔, 면세와 액티비티 할인은 물론 제주 현지 내 F&B 결제 시 금액별 하나머니 적립까지 제공하는 등 제주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에는 제주항공에서 왕복 항공 운임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내륙지역은 최대 10%까지 할인 받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3월 15일부터 3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2022년 4월 24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국내외 해외 호텔 및 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제주 호텔을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호텔스닷컴은 VISA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 아고다는 MasterCard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 부킹닷컴은 제주도 특급 호텔인 그랜드 조선, 신화월드, 메종드글래드, 라마다, 신신호텔, 휘닉스, 더 그랜드 섬오름에 한해 12% 캐시백 및 시크릿 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특급 혜택 제공을 위해 제주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및 제주신화월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 가족 단위 여행 고객을 위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특별 패키지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그랜드 하얏트 키즈펀데이 패키지 10% 할인과 호텔 내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크레딧 5만원, 제주 어트랙션 3인 무료 입장권과 29,000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특별 패키지 혜택은 3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는 72시간 예약 특가,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스위트라운지 디저트 세트(마카롱+쿠키+타르트+커피)와 더불어 SOCAR(쏘카) 50% 할인까지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는 1차로 3월 23일부터 3월 26일 10:59까지, 2차 패키지는 4월 4일부터 4월 7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제주 여행, 반드시 하나카드와 함께 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 하나카드는 여행의 완벽한 시작과 마무리를 위해 공항/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 김포공항 F&B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매장은 배꼽집, 유천냉면, 경양카츠, 달콤커피 등이다. ▲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알뜰하게 면세 쇼핑도 하고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하나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천명에 한해 해당 면세점 1만원 이용권이 증정되는 사은행사를 3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제주 랜드마크 관광 후, 여유롭게 면세 쇼핑을 즐기며 여행을 아름답게 매듭지어보자.

제주 여행을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하나카드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와 파트너십을 맺고, 3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약 두 달 간 제주 TOP 10 핫플레이스 대상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제주 TOP 10 핫플레이스는 아르떼 뮤지엄, 빛의 벙커, 스누피 가든, 윈드 1947 카트, 서귀포 잠수함 체험, 우도 전기차, 서귀포 그랑블루요트 선셋투어, 노형수퍼마켙, 화조원 조류동물원, 제주투어패스 48시간 프리패스 자유이용권 등이다. ▲ 아름다운 녹차 밭으로 유명한 “제주 오설록”의 녹차 아이스크림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50% 할인 쿠폰 (1인 2매) 또한 KKday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여행에는 맛집투어가 빠질 수 없다. 하나카드는 상기 프로모션을 이용한 손님을 대상으로 제주 현지 모든 음식점/카페 업종에서 합산 10만/20만/4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1만/2만 하나머니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제주 현지 식도락 캐시백 이벤트는 3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가 필요하다.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여행과 관련한 가맹점 혜택도 받고 제주 현지에서 식음료 이용 시, 추가적인 캐시백 혜택도 챙길 수 있다. 비행기를 타기 전 반드시 하나카드를 챙겨 떠나야 하겠다.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박소영 주임은 “봄을 맞이하여 모든 제주 여행객들이 행복한 제주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면서 “앞으로도 제주뿐만 아니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다가올 해외 여행을 대비해 더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하나카드 G.Lab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