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세계 전망 맛집을 ‘$10 써프라이즈로’ 이벤트 진행

이슈경제 승인 2022.02.14 18:33 의견 0


▲ 2022년에는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G.Lab 과 함께 뷰(View)킷리스트를 이루어 보면 어떨까?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하나카드 고객을 위한 해외 서비스 이용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 (m.global.hanacard.co.kr)’에서 ‘$10 써프라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국내 테마파크, 워터파크, 스키장 등의 입장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10년 이상 꾸준히 진행해 왔다. 이번 이벤트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의 글로벌 버전으로 꾸며진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브루즈할리파,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 파리 에펠탑, 영국 런던아이,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부산 엘타워 엑스더스카이,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 등 10개 전망대를 $10에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 랜드마크 전망대 입장권 가격은 성인 기준 최고가가 $60로 이번 행사를 통해 단독 $10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2월과 3월 선착순으로 상품별 매월 2,022개만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가 파트너십을 맺고 준비하였다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 여행라운지에서는 호텔, 공항, 면세 등 상시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혜택들도 준비되어있다.

▲ 2월에는 국내외 해외 호텔 및 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Top5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아에서 최대 20% 상시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또한 연중 상시 서비스로 공항 서비스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라운지에서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항 내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이 제공 되며, 공항면세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현지 호텔, 현지 아울렛, 렌터카, 환전, 여행 보험 등 상시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G.Lab을 방문하여 미리 확인해 놓는다면, 필요 시 언제든 혜택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 지난 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VIP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G.Lab 경유 시에만 이용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최고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과도 최대 83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외에도 진에어, 인터파크투어, 웹투어와 제휴하여 항공권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가장 다양하고 강력한 직구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G.Lab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 2월에도 해외직구라운지 상시 이벤트로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큐텐, 타오바오 등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구매하면 Top20 쇼핑몰에서 상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 된다. ▲ G.Lab 직구라운지 더블 적립 이벤트로 흥행한 전 세계 아마존 스페셜 더블적립 이벤트는 2월 마지막 주에도 진행된다. 선착순 행사이지만, 하나카드 로일 등급 이상의 우수 회원일 경우 선착순 프리패스권을 쓸 수 있다.

5만원 이상 해외 결제 이용하고 응모하신 하나카드 손님께는 2~3개월 무이자 분할납부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으니, 다양한 할인행사와 함께 합리적이고 부담없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하나카드 G.Lab 해외직구라운지로 접속하여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