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월간혜택 10월호 OPEN

여행, 온라인 쇼핑, 장보기 등 알찬 가을 혜택을 모은 월간혜택 10월호 선보여

박종완 기자 승인 2021.10.07 20:55 의견 0


[미디어이슈=박종완 기자] 하나카드가 매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하나카드 고객에게 최적의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월간혜택 10월호』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10월호에서도 ‘가을혜택 왔시월!’이라는 테마로 하나카드 고객을 위한 가을 맞이 여행, 패션, 골프, 장보기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월간혜택 10월호의 메인 프로프로션인 ‘가을 놀. 먹. 꾸’ 혜택모음’ 에서는 가을 맞이 여행, 액티비티 및 패션 쇼핑을 위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가을을 맞아 여행/액티비티 수요가 높아지는 요즘,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항공권부터 숙박시설 예약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 ▲여기어때 7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 ▲트리플 5/10/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즉시할인 ▲탐나오 3/5/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원 즉시할인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할인 ▲인터파크TV 라이브커머스 괌/사이판 트래블 버블 상품 최대 30만원 할인, 트로트 가수와 함께하는 울릉도 행복 콘서트 패키지 최대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골프의 계절을 맞아 골프 패션부터 용품까지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골프 관련 혜택과 가을 패션아이템 준비를 위한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골핑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즉시할인 ▲AK골프 최소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즉시할인 ▲골프존마켓 최소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즉시할인 ▲무신사 8만원 이상 무신사 페이로 결제 시 4천원 즉시할인 ▲코오롱몰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할인 ▲지그재그 6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형 온라인 쇼핑몰부터 가전, 가구, 게임, 도서 등 생활 결제처에서의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만날 수 있다.

▲ 인터파크 쇼핑 6% 청구할인 ▲SSG.COM 7%/10% 즉시할인 ▲온라인 하이마트 7% 청구할인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20% 즉시할인 ▲11번가 월간십일절 5만원 이상 SK pay 결제 시 최대 7천원 장바구니 할인, 휴대폰 기획전 5~15% 쿠폰할인 ▲위메프 마트위크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즉시할인, 베이비위크 1만원 위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티몬 오늘의 여행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리바트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즉시할인 ▲원스토어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 ▲교보문고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이 제공 된다.

하나카드 회원&가맹점마케팅섹션 이지혜 매니저는 “여행, 패션, 골프 등 가을 맞이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