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출시

강민석 기자 승인 2021.09.14 17:55 의견 0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손님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고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는 다가오는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수요를 반영하여 출시한 상품으로 국내 가맹점은 물론 해외 가맹점에서도 적립한도 없이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함께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나카드에선 처음으로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카드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센츄리온(로마병정 얼굴) 디자인’을 적용시켜 손님에게 카드 소지에 대한 선호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로 ▲ 국내 전가맹점에서 1천원당 1마일 (전월실적, 적립 한도 없음) ▲ 해외 전가맹점에서 1천원당 2마일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적립 한도 없음)을 제공하며,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서비스 (월1회/ 연2회)도 추가 제공한다.

출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직전 6개월 동안 결제 이력 없는 손님 등이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30만원 이상 결제 시 7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말까지, 이벤트 응모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한항공 앱 이벤트 섹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해외 겸용인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연회비는 본인 45,000원, 가족 20,000원 이며, 하나카드 홈페이지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 및 마일리지 특화 상품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상품을 출시 하였으며, 앞으로도 마일리지를 적립하고자 하는 손님들이 만족하는 카드 상품을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