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는 언제나 하나카드 G.Lab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허브, 케이스티파이와 하나카드 직구라운지 이벤트 진행

박종완 기자 승인 2021.08.24 10:58 의견 0


[미디어이슈=박종완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알리익스프레스의 시즌 이벤트 기간을 맞아 하나카드의 해외 직구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m.global.hanacard.co.kr)’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인 G.Lab(지랩)에서 해외 직구 혜택을 제공하고있는 해외직구라운지는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허브, 타오바오,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육스,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등 수십여 개의 인기 쇼핑몰들과 제휴하여 상시로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휴대폰케이스 쇼핑몰 케이스티파이(Casetify), 인테리어 쇼핑몰 호초우(Hochow), 프랑스 백화점 직배송 명품쇼핑몰 하입(HYPE) 등 신규 제휴처가 확대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직구 매니아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하나카드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직구 쇼핑몰 혜택 플랫폼이다.

한국시간 8월 23일 오후 4시 ~ 8월 28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알리익스프레스 브래드위크 세일에서는 ▲하나 마스터카드로 결제 시 자동으로 $25 이상 구매 시 $5(선착순 1만명), $150 이상 구매 시 $30(선착순 1천명) 할인 적용된다.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면 8월 상시 프로모션인 $50 이상 구매 시 7천 하나머니, $100 이상 구매 시 1만2천 하나머니까지 중복으로 적용 받게 되어 할인 혜택이 강력하다.

이외에도 지난 7월 런칭하여 인기몰이 중인 ▲해외 에디터 선정 Top 휴대폰케이스 쇼핑몰인 케이스티파이(Casetify)에서도 15% 하나머니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VISA카드 단독으로 YOOX 쇼핑몰 최대 15% 할인 + 무료배송 쿠폰을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로그인만 하면 선착순 5천명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국내 최대 배송대행서비스인 몰테일과 아이포터의 배송대행 $15 할인쿠폰도 해외직구라운지 로그인만 하면 각 선착순 3천명까지 매 달 받을 수 있다.

직구라운지만의 특별한 행사인 월별 쇼핑몰 할인쿠폰 럭키드로우 이벤트 OMG(Oh! Monthly G.Lab)에서는 8월 특집으로 ▲아이허브 OMG를 진행 중이다. 쿠폰 뽑기를 통해 1등은 아이허브 $100 결제 시 10만원 하나머니 캐시백, 2등은 30% 하나머니 캐시백(최대 10만원), 3등은 20%(최대 5만원), 4등은 꽝없이 모두에게 $50이상 하나머니 5천원, $100 이상 결제 시 하나머니1만원을 캐시백 해 준다.

8월에도 ▲직구라운지 패션명품관에서는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쎈스, 네타포르테, 24S, 샵밥,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즈 등 인기 명품 편집 샵 및 백화점 샵 결제 시, 15%의 하나머니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 중이다.

2021년 7월부터는 G.Lab 직구라운지를 이용하는 하나카드 고객들은 무료로 ‘해외 직구 보험’을 최대 3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으로 상향 적용 받을 수 있다. ▲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 건당 최대 100만원, 연간 1회 무료로 보상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대해서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부담없이 직구 쇼핑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의 해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2020년 7월 런칭한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는 올해 제휴처의 확장을 통해 고객에게 드리는 실질적인 혜택을 대폭 강화하였다”며, “향후 블랙프라이데이 등 기획 중인 이벤트에 깜짝 놀랄만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G.Lab 해외직구라운지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손님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