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X 인터파크TV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박종완 기자 승인 2021.06.08 18:34 의견 0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 TV'와 함께 6월 한 달 간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하나카드DAY’ 라이브커머스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최근 쇼핑 채널의 한 축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쇼핑 분야의 새로운 시도를 위해 국내대표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인터파크TV와 컬레보레이션 방송을 기획했다.

제품의 정보를 일방적으로 주입하는 기존의 쇼핑 채널 방식이 아닌 소비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쇼핑 정보를 더 생생하고 알기 쉽게 전달할 수 있어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카드DAY 방송은 6월 8일 화요일 오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6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마다 총 4회차가 진행된다.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고려해 비쎌 청소기, 여름 가전 특집, HP파빌리온 노트북, LG 시네빔 등 매주 다른 쇼핑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하나카드로 해당 방송 상품 결제 시 최대 20%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인터파크TV와 함께 방송을 기획한 하나카드 마케팅추진섹션 김선희 차장은 “급격하게 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의 실질적인 혜택은 물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늘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인터파크TV와의 컬레보레이션이 혜택과 즐거움을 모두 얻으시는 유쾌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