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신라면세점 쇼핑하고 무착륙 관광비행 티켓 겟 하기!

강민석 기자 승인 2021.05.03 13:23 의견 0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신라면세점과 함께 이달부터 확대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에 맞춰 면세 쇼핑 이용 손님을 위한 행복한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와 신라면세점은 각 사 손님들의 과거 해외여행 관련 결제 데이터를 기초로 최근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손님들의 니즈가 높은 면세점 및 항공권 이용과 관련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손님들에게 작은 위안과 기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

하나카드와 신라면세점의 이번 이벤트는 이달 3일부터 신라면세점(서울점)에서 하나카드로 $550이상 면세품을 구매한 손님 중 선착순 228명께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다.

하나카드와 신라면세점이 증정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은 이달부터 확대 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공항인 김포공항을 출발해 부산과 대마도 상공을 경유하여 다시 김포공항에 도착하는 노선으로 이달 23일과 30일에 제주항공 2편의 공동 전세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카드는 신라면세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에서도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10개월/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진행하는 할인행사는 서울점의 경우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손님들을 위해 ▲화장품 ▲향수 ▲패션 ▲선글라스 ▲시계 등 총 1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며, 코로나19로 해외에 나가지 못한 손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면세품을 구입 할 수 있고, 최대 76만 S리워즈 포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은 김포공항이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공항으로 지정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주류 ▲담배 ▲건강식품 등 면세품 중 인기가 높은 품목에 대해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웹/앱, 고객센터 또는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슈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